유머11번지의 세상 모든 정보

신선횟집 나오는것부터가 달라요 !!

먹는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오늘 하루 날씨도 춥고 힘드셨죠 ~ ??


이렇게 추운날 회에다가 소주한잔 딱~!! 하면 어떨까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횟집이 완전 잘나오길래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음식으로 도움을드리기위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됬어요 ~ ~ ~ ~ ㅎㅎㅎㅎㅎㅎ


저는 항상 어떤음식을 정할때 정말 고민고민이 아닐수가없어요


선택을 잘못하는 성격이거든요 .... ㅠㅠ


이거괜찮을까 저거 괜찮을까 그래 저거먹자해놓고는


걸어가다가 갑자기 바뀌고 그러거든요 저만그런가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회를 먹으러가자고 하시길래


졸졸졸졸 따라갔습니다 솔직히 이때도 회는 좀아닌데 하~ ~ 하면서


갔었거든요 들어가서 앉을때까지만해도 이런생각을 가지고있었는데


메뉴를 시키고 쫘라라락 음식이 나오고 셋팅을해주시는데


상다리가 부서지도록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위의사진은 그냥 기본찬이예요


회는 아직 나오지도않았어요 ㅋㅋㅋ 먼저 에피타이저로 먹는거였더라구요


완전 깜놀깜놀 이런데 어떻게알았냐고 지인한테물어보더니 


저처럼 누가 소개해줘서 왔다고하더라구요 이렇게 맛집들은


한명이 대려오고 대려오고 대려오고 하면서 커지는건가봐요 ㅎㅎㅎ


그렇게 메뉴들이 나오고 먹어봤더니 보는것도 맛있는데


맛도 정말좋더라구요 해산물들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보통이런곳은 잘팔리지않아 수족관에 오래있떤것들을 섞어서주는데


이곳은 장사가잘되서그런가 ?? ㅎㅎ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 재료들이


여러분들도 힘들게 일하고 지친 오늘하루 회집에서 


맛있는 해산물들과 함께 소주한잔하면서 하루를 녹여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