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11번지의 세상 모든 정보

여의도황소곱창 한번가면 또가게되네요!

먹는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 ???


어제 저녁 저는 강남역근처에있는 여의도황소곱창에 다녀왔는데요 ~ 


날씨도 쌀쌀하고 겨울만되면 곱창이생각나서 지인과함께


방문하게됬습니다 ~ ~ ! !


평소에도 자주먹는편이긴하지만 이곳은 정말 ..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서비스면에서 정말 좋거든요 ~ 먹기 완전편함!!


그렇게 곱창이랑 양이랑 반반섞어나오는 곱창B셋트를 시키고


역시나 빠지지않는 맥주와 소주와함께 저녁을먹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렇게 한잔한잔 마셔가며 곱창과 양곱창으로 기름칠을하고


마지막으로 곱창구이는 역시 볶음밥이죠 ~ ~ !!?


아무리 배부르게먹더라도 ㅋㅋㅋㅋㅋ 볶음밥은 들어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ㅠ


살찌는소리가 여기까지들리네용 ... 하아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누가그랬어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쌀쌀한날에 따뜻하게 몸을 녹이시고싶으시다면 ~!!!


곱창구이 저녁으로 어떠신지요 ~ ~ ??


술을 즐기신다면 소주와맥주와함께 곱창을먹으면 정말 .. 최고의조합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강남역4번출구에서 10분거리에있는  여의도황소곱창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저는그럼 다음에도 더 맛있는 음식으로 포스팅하러 돌아올께요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다음에 뵈용 ~ ~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