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11번지의 세상 모든 정보

명륜건강원 혜화나들이~!!

먹는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ㅎㅎㅎ


저번주 주말을 통해서 혜화역을 다녀왔었는데요 ~ ~!!


명륜건강원이라는 곳을 친구가 찾아서 맛있어보인다고 하길래


같이 방문하게됬습니다 ~ ~ 평소에도 맛집같은곳을 잘 찾으러 다니다보니


이런 정보가있을때는 바로바로 행동에 옴긴답니다 ~ !!!


가격적인부분은 굉장히 싸더라구요 ~~ ?? 분위기를 봐서 생각했던것보다 


굉장히 싸서놀랐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은 왼쪽위부터 토마토 찜닭 11800원


마늘폭탄 오징어볶음 8800원 숯불 소불고기 9800원 이렇게 시켰는데요 ~!! 


3명이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돈이 많이 안나왔어요 ~ ㅎㅎㅎ 뿌듯뿌듯


양이 약~간 적은감이있었지만 가격이 비싼편이아니라서 괜찮았고


맛은 전체적으로 저한테 너무 딱맞아서 좋더라구요 ㅠ_ㅠ 취향저격~!! 


재방문의 기회가 열리나요 ~ ~ ~ ~ ㅎㅎㅎㅎㅎ


그렇게 지인들과 열심히 얘기하며 폭풍흡입을 한결과 모두 남기지않고 싹슬히했습니다


그만큼 맛있따는 거겠쬬 ~ ?? 여러분들도 혜화쪽 대학로를 가게되신다면


명륜건강원 방문해서 식사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 !!!






그렇게 폭풍흡입 먹방을 마치고 역시나 디저트를 그냥 넘어가선안되죠~!!! ㅎㅎㅎ


또 카페에들러 남겨두었던 (배)를 ?? 채우러 갔습니다


케익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렇게먹었는데도 입맛다시는 야속한 내식성..


그렇게 지인들과 커피와 조각케익 1개씩을 시켜서 또 열심히 소화시킨다는 핑계로


폭풍수다를 했죠 ㅎㅎㅎㅎㅎ


하루가 정말 아쉬웠어요 ~ ~ 다음에는 다같이 여행을 가기로 정해놓고


그렇게 혜화나들이는 끝이 났답니다 ~ ~ ~ 


혜화역 가보신분들도 많겠지만 안가보신분들은 


연극도보시고~ 명륜건강원도 가보셔서 맛있는식사하시고 ~ 


즐거운 하루 즐기셨으면합니다 ~ ^_^ 강추강추


저는그럼 다음번에 더욱 맛있어보이는 음식으로 포스팅하러 돌아올께요 ~ !!


모두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 아프지마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