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11번지의 세상 모든 정보

생선까스 겉은바삭 안은촉촉 너무맛있어요 ㅠ

먹는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_^


요즘 날씨가 정말 쌀쌀해졌죠 ~ ~ ????


오늘부터는 영하러 떨어졌더라구요 ~ ~ ~ 


대관령에는 눈도왔다는데 후아아아앙


드디어 겨울이라는게 진짜 왔나봐요 ~ ~ 


오늘은 제가 먹거리포스팅을 하려고하는데요 ~ !!


사진을 보시면 이미 눈치를 채셨겠지만 


오늘은 생선까스를 먹었습니다 하하핫


오늘은 휴일이라서 집에서 띵까띵까 인터넷하면서


있다가 점심에 친구에게 연락이와서 같이 점심하자구해서


밖에서 요렇게 생선까스를 먹으러나갔습죠


보통의 생선까스를 생각하면 약간 눅눅해가지고


소스 디따많이 발라서 먹는 그런상상이 대부분인데요 !! 


요기는 튀김옷도 얇을뿐더러 굉장히 바삭바삭했어요


안의 내용물이 생선이다보니까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하고 정말 식감이 너무좋더라구요


흰밥 한숟가락 딱 먹고 잘잘려진 생선까스를 하나집어서


소스에 푹~ 찍어서 입안에서 흰밥과 어우러지는 이...엄청난..하아


글을쓰는데도 침이고이네요 ㅎㅎㅎ 또먹고싶어졌어요 ㅠ_ㅠ


저는 이상하게 이렇게 갑자기 추워질때는 짬뽕이런것보다


돈까스나 카레 이런게 떙기더라구요 ??ㅎㅎㅎ 희한한 입맛이죠


여러분들도 이렇게 추운날에 어떤거 먹지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돈까쓰 또는 생선까스 뜨끈하게 드시고 ~!! 


오늘하루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네요 ^_^


그럼저는 다음에 더 맛있는음식으로 포스팅하러 돌아올께요 ~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안뇽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