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11번지의 세상 모든 정보

로손편의점 먹방하기 딱 좋은곳!

먹는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 ??


제가 저번에 1박2일로 일본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일본여행이라 함은 약간 반반인것같아요 ~ 


일본을 아예 안가본분들이 많더라구요 ~ 아무래도 여러가지의 이유때문인데


그런얘기를 떠나서 일본이 편의점이 정말 활성화가 잘되있는데요 ~


물론 우리나라 또한 편의점하면 정말 많고많은음식 또는 다양한 용품들도 판매를하죠~


우리나라에 없는 로손편의점이라는곳이 일본에있는데요 ~ ~!!


이곳은 인터넷에서도 정말 많은분들이 얘기를했던곳입니다 ~ ~ 


예를들면 모찌롤 , 에그샌드위치 , 오뎅 등등 맛있는 먹거리들을 파는데


보통 우리나라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이용한다고해요 ~ ~ !!



제가 갔을때 시간이 오후 3~4시쯤이여서 한가한시간대라 음식이 많이남아있지만


저녁쯤가게되면 정말 전부 털려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니까 물건이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씩 들어오는것같더라구요 ~ 24시니까요


우리나라는 아침에 한번들어오는데 이런점은 약간 다른것같아요 ~ ~ ~ !!!


위의 사진에보이는것이 그유명한 계란샌드위치인데 정말 맛있어요~


항상 일본여행갈때마다 사먹는것인데 왜 우리나라엔 이런맛이안나는것인지..


약간 아쉽더라구요 ~ ~ 거기에 모찌롤하고 먹으면 어떻게보면 .. 로손편의점에서


한끼식사를 할수있을것같더라구요 ~ ~ !!


여러분들도 일본여행을 가게되신다면 일정을 다소화하시고 숙소에들어가시기전에


로손편의점에 들러서 여러가지 음식들을 경험해보셨으면해요 ~ ^_^


요즘 미세먼지가 매우나쁨이라고 하는데 마스크 꼭챙기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 ~ ~